유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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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섹타나인, 서울드래곤시티 디지털 멤버십 시스템 구축
SPC그룹의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서부티엔디가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디지털 통합 멤버십 시스템을 구축했다. SPC 섹타나인, 서울드래곤시티 디지털 멤버십 시스템 구축이번 시스템 구축은 지난 1월 양사가 체결한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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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패션허브, 온라인 수주전시회 ‘서울 패션 온에어 2025’ 개최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서울패션허브는 실시간 온라인 수주전시회 ‘서울 패션 온에어 2025(SEOUL FASHION ON AIR 2025)’를 11월 1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패션 온에어 2025` 포스터이번 수주회는 오프라인 중심의 전통 유통 구조에 머물렀던 동대문 도매상권에 라이브커머스를 접목해 온라인 유통 및 글로벌 판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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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썸플레이스 X 헤네시 ‘헤네시 V.S.O.P 케이크’ 론칭… 사전 예약 시작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글로벌 코냑 브랜드 헤네시(Hennessy)와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협업해 완성한 ‘헤네시 V.S.O.P 케이크’를 오는 12월 1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11월 19일부터 12월 5일까지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X 헤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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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웨어러블 뷰티 디바이스로 CES 2026 혁신상 수상
LG생활건강이 개발한 ‘Hyper Rejuvenating Eye Patch’(이하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가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수상했다. LG생활건강이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에서 혁신상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는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피부 진단 기술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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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4000원대 미니케이크·1만원대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론칭… 연말 디저트 물가 안정 기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4000원대 미니케이크와 1만원대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순차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GS25 올해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선보이는 홀케이크 2종(왼쪽부터 버터베어슈크림케이크, 매일리얼우유케이크)GS25의 지난해 매출 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GS25의 연말(11월~12월) 케이크 평균 매출은 평달(1월~10월)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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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페이백 10월분 562만명에 3,373억 지급…1인 평균 6만 원
중소벤처기업부가 10월 상생페이백으로 562만 명에게 총 3,373억 원을 지급했다고 17일 밝히며, 9·10월 소비 증가액은 지급액의 11배에 달하는 7조 원으로 확인돼 뚜렷한 소비 진작 효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구윤철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2일 서울 중구 두타몰 광장을 방문해 코리아 그랜드 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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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샵 ‘궁키친 이상민’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 원 달성
GS샵에서 전개 중인 간편식 브랜드 ‘궁키친 이상민’이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 원을 기록했다. GS샵 간편식 브랜드 `궁키친 이상민`이 론칭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 원을 기록했다‘궁키친 이상민’은 2023년 12월 ‘궁키친 특갈비탕’으로 시작한 간편식 브랜드다. 이상민 씨가 ‘집밥보다 맛있는 집밥&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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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커피 경쟁 넘은 새로운 흐름… 유니컵커피, 서울 진출 속도
고물가 시대 속에서 커피 시장의 소비 기준이 빠르게 변화하며 ‘프리미엄 가성비’ 카테고리가 새로운 성장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저가 경쟁이 심화된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 감성을 결합한 브랜드들이 소비자 선택을 이끌고 있다는 분석이다. 유니컵커피는 겨울 시즌을 맞아 웰니스 콘셉트 기반의 프리미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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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서울어린이대공원 정문 새단장…‘현대자동차 정원’ 공식 개장
현대자동차는 서울 광진구 서울어린이대공원 정문 광장을 전면 리모델링해 새롭게 조성한 ‘현대자동차 정원’을 개장하고 방문객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2일 정유석 국내사업본부장 등 회사 임원과 서울시 · 광진구 관계자, 어린이대공원 및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들이 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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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 ‘2025 동반성장데이’ 개최…패션업계 유일 2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80여 개 협력사를 초청해 ‘2025년 동반성장데이’를 열고 공정거래 협약 체결, 우수 협력사 시상 등을 진행하며 패션산업의 상생과 발전을 함께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80여개 협력사 대표들을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으로 초청해 공정거래 ...





